한울본부, 내년도 사업자지원사업 공모...134억 원 규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울진) 최주호 기자
입력 2019-08-08 03: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울원전 전경. [사진=한울원자력본부 제공]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이하 ‘한울본부’)는 ‘2020년도 사업자지원사업 공모’ 접수를 8월 7~9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업자지원사업’은 ‘발전소주변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원자력발전사업자가 발전소주변지역 경제 활성화 및 지역주민 복지향상 등 지역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자기자금으로 시행하는 지원 사업이다.

한울본부의 내년도 사업자지원사업 예산은 총 134억3000만원으로 책정됐으며 공모분야는 교육장학사업, 지역경제협력사업, 주변환경개선사업, 지역복지사업, 지역문화진흥사업, 그 밖의 지원 사업 등 총 6개 분야다.

한편, 한울본부는 오는 21일 오전 10시 홍보관 대강당에서 2020년도 사업자지원사업 공모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울본부는 이 자리에서 지역 내 기관․단체․주민들이 사업자지원사업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업신청서(계획서) 작성 방법 및 기타 공모관련 세부사항을 자세히 안내할 계획이다.

공모 관련 세부사항과 사업신청 양식은 한울본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또는 울진군청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문의는 한울본부 대외협력처 지역협력팀을 통해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