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서 새로운 직업·취미 만나보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8-01 08: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직장인·재취업여성·은퇴자·취업준비생 대상 100여개 강좌 개설

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은 1일 가을학기를 맞아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학기에는 직장인, 경력단절 여성, 은퇴자,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한 취업 및 부업용 강좌, 자기개발 강좌 등 100여개의 강좌가 개설된다. 
 

정화예술대학교 학생들이 미용 기술을 배우고 있다. [사진=정화예술대학교 제공]

정화예술대학교는 1952년 국내 최초 미용고등기술학교로 출발한 미용전문 대학교다. 미용 관련 경력단절 여성의 재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두피탈모 전문가 과정, 전문가를 위한 남성 헤어커트 실무 업그레이드 과정, 스페셜 피부관리 전문 과정, 스킨아트 전문가 양성과정 등이 주중 야간 및 토요일에 개설된다. 직장인 및 지방거주자의 수강신청도 가능하다.

또한 직장인을 위한 드론 국가자격증 과정은 주중 야간에는 실내에서 이론과 시뮬레이션 교육을 주말에는 야외에서 비행 교육을 진행해 교육시간을 대폭 단축시켰다.

이 외에도 왕초보 남성을 위한 실전 생존 요리교실, 취업준비생용 인사 담당자를 사로잡는 면접가이드, 도심지에서 이태형 별박사와 함께 하는 별관측과 별자리여행, 뜨개질하는 남자의 손뜨개 입문 등 직장인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강좌도 개설했다.

수강 신청은 1일부터 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할 수 있다. 다음달 2일부터 요일별로 개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