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러브유어셀프 인 서울' 실황 방송하자 시청률 들썩였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07-21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방탄소년단(BTS)의 공연 '러브유어셀프 인 서울' 실황이 안방을 찾았다.

JTBC는 20일 오후 11시 방탄소년단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LOVE YOURSELF in SEOUL)을 방송했다.

'러브유어셀프 인 서울'은 2018년 8월 서울에서 시작해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독일,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태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총 20개국 42회 공연을 펼친 월드 투어 공연이다.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에서 공연하면서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 입성하고 미국 빌보드 뮤직어워즈 시상자로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이런 모습을 다큐멘터리 영화인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로 제작해 지난 1월 극장 개봉을 했다. 이 영화는 전 세계 102개 국가에서 34만 명의 관객을 모았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JTBC에서 방송된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전국 유료방송 기준 3.10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러브유어셀프 인 서울'에서 방탄소년단은 '아이돌'과 '매직샵'으로 오프닝 무대를 열고 '세렌디피티', '세이브 미', '아임 파인', '매직샵', '저스트 댄스', '러브','디엔에이' 등으로 무대를 장식했다.
 

러브유어셀프 인 서울[사진=BTS]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