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레즈코리아,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에 차량용 공기청정기 100대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수습기자
입력 2019-07-18 17: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루미레즈코리아 제공]


루미레즈코리아가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지원 캠페인’을 벌인다. 루미레즈코리아는 영유아들의 호흡기 건강을 위해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와 캠페인을 진행한다.

11일 서울시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루미레즈코리아가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루미레즈코리아는 “차량을 통해 유치원 등·하원을 하는 아동들이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루미레즈코리아는 이번 체결과 함께 어린이집에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고퓨어 100대를 지원했다. 전달된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 및 각종 유해균으로부터 영유아들의 호흡기 건강을 지키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두 기관은 등·하원 중의 공기 관리 활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하고, 어린이집에 대하 사회자원 연계 및 지지 협조를 위해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협력 내용에는 △어린이집 통학차량 환경개선을 위한 사회적 활동 동참 △어린이집 원생들의 안전을 위한 상호 연계 및 협력 등 깨끗한 공기를 위해 지속적 협력을 약속하는 방안이 담겨있다.

김용희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회장은 “최근 심해진 미세먼지와 매연으로 어린이들의 호흡기 질환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깨끗한 공기 등·하원 캠페인’에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가 협력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양 기관이 손을 맞잡고 어린이들의 호흡기 질환 예방과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