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 '뿌까 NEW 에피소드’ 티저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9-07-18 08: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국내 대표 캐릭터 ‘뿌까’, 3D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어

CJ ENM 투니버스는 3D 애니메이션 <뿌까 NEW 에피소드>의 8월 첫 방영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뿌까의 당차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겨 <뿌까 NEW 에피소드>에 대한 애니메이션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뿌까 NEW 에피소드>는 ‘뿌까’와 악당 돈킹의 외동딸 ‘링링’이 짝사랑하는 ‘가루’를 사이에 두고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대결하는 달콤살벌한 스토리를 담았다.

지난 12월 투니버스에서 방영된 <뿌까>는 러블리 액션 코미디 애니메이션으로, 지구상 마지막 남은 식당인 수가섬의 ‘거룡가’를 망하게 하기 위해 무료 음식점 ‘돈킹 레스토랑’을 차리고 음모를 꾸미는 악당 ‘돈킹’과 ‘뿌까’의 대결을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3.25%(6화)를 기록하고, 만 4~13세 타깃 점유율은 동시간대 지상파 포함 채널 프로그램 순위 1위를 차지하며 국민 캐릭터 뿌까의 위상을 입증했다. 뿌까는 한국문제문화교류진흥원 ‘2019 해외 한류실태조사’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 분야 선호도 1위(20.1%)로도 선정된 바 있다.

<뿌까 NEW 에피소드>는 오는 8월 8일 저녁 7시 투니버스에서 첫 방영된다.
 

[사진=CJ EN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