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임직원 대상 ‘행복요리교실’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7-01 16: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워라밸 향상 위해 기획

홈앤쇼핑은 임직원의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향상을 위한 요리강좌 프로그램 ‘행복요리교실’ 을 최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달 27일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피자와 파스타 만들기’를 주제로 평소 요리에 관심이 있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전문 셰프의 강의를 들은 후 직접 실습하며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홈앤쇼핑 임직원이 '행복요리교실' 강좌를 듣고 있다.  [사진=홈앤쇼핑 제공]

요리교실에 참석한 홈앤쇼핑 직원은 “매일 같은 일상 속에 색다른 재미를 느꼈고, 평소 즐겨먹는 메뉴를 직접 만들 수 있어 더 특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진행된 행복요리교실은 올해 처음 선보이는 임직원 요리강좌 프로그램으로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계획이다.

다음 차수에는 한방갈비찜·해물파전, 케이크·쿠키 강좌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홈앤쇼핑은 지난 5월부터 체험·참여형 교육 ‘컬쳐 클래스’ 과정도 신설해 스마트폰 사진촬영, 가죽 여권케이스 만들기, 꽃다발 만들기 등 임직원의 문화생활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일과 생활의 균형 문화를 확산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내 직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