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500g 초경량 ‘루이 스포츠 아기띠’ 출시.. 42%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6-28 0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다이치는 28일 500g 무게의 초경량 ‘루이 스포츠 아기띠’를 출시하고 론칭 기념으로 최대 4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멀티 기능성 서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면과 나일론의 장점을 모두 갖춘 신소재로 부드러우면서 가볍고 흡한속건 기능까지 탁월해 주로 스포츠웨어에 사용돼 왔다.

루이 스포츠 아기띠는 무게가 단 500g밖에 나가지 않아 국내에서 가장 가벼운 수준이다. 오랜 시간 착용에도 사용자의 어깨와 허리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으며, 더운 여름철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아기와 부모 모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다이치 루이 스포츠 아기띠[사진=다이치 제공]

특허 받은 척추 보형물이 탑재된 ‘세이프백 시스템’으로 아기의 등을 받쳐줘 편안한 C자 형태의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커브드 헤드서포트 시스템’은 목을 잘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의 머리가 흔들리지 않도록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또한, 다이치 카시트와 동일한 내장재인 고발포 스폰지가 어깨 및 허리벨트에 사용돼 착용감이 우수하며 모양의 변형 없이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인서트 패드가 아기의 엉덩이와 허벅지를 받쳐주는 서포트 쿠션 역할을 해 엄마와 아이 간에 밀착감을 높여준다.

여기에 오는 8월 출시 예정인 힙시트 허리벨트만 추가 구입하면 성장 단계에 따라 아기띠는 물론 힙시트 캐리어 두 가지 버전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다이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다음달 3일까지 다이치 공식 쇼핑몰에서 루이 스포츠 아기띠를 구매할 경우 최대 4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인서트패드, 어깨 침받이, 슬리핑후드 등 푸짐한 사은품을 덤으로 증정한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루이 스포츠 아기띠’는 소재면에서 타브랜드와 차별성을 두어 기능성이 뛰어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아기띠 라인업을 확대해 토탈 육아용품 브랜드로 입지를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