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모바일서 6월 수산물 하루특가 '배 들어오는 날'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6-27 11: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홈앤쇼핑은 모바일앱 내 수산물 하루특가 기획전 '배 들어오는 날'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최근 건강한 먹거리 수요 증가를 반영해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마다 배 들어오는 날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배 들어오는 날은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과 익일배송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기온이 올라가는 여름철에도 신선한 수산물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홈앤쇼핑 배 들어오는 날 안내 이미지. [사진=홈앤쇼핑 제공]

당일 0시부터 17시까지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면 바로 그날 산지에서 직송으로 출고돼 다음 날이면 집에서 받아 볼 수 있다.

27일 진행되는 6월 배 들어오는 날에서는 날로 더워지는 날씨에 맞춰 여름철 대표 보양식을 선보인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전남 영광 민물장어 1kg’ 이다. 민물장어 생산량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전라남도 영광에서 양식한 국내산 장어로 건강하고 품질 좋은 장어만을 선별해 판매한다. 꼼꼼한 시설 관리에서부터 좋은 품질의 장어가 판가름 난다는 생산자의 운영철학으로 수질검사를 통과한 120m 지하수를 사용한 깨끗한 환경에서 장어를 양식했다.

장어의 뼈와 내장을 제거해 동봉된 소스로 편리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총 1kg(2~3인분) 구성이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홈앤쇼핑 모바일앱 팝업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5월 판매한 ‘법성포 참굴비’와 ‘전남 완도 전복’은 각각 전월 동일 대비 517%와 953%의 높은 판매신장률을 기록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지난 3월 배 들어오는 날을 처음 선보인 이후, 고객들의 관심과 함께 높은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며 “여름철 무더위가 성큼 다가온 만큼 더욱 신선한 상품을 기획해 고객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