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언론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 진짜 이혼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6-27 10: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랑·환구망·왕이 등 중국 주요 매체 '송송커플' 이혼 소식 속보로 전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탄생한 ‘송송커플’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 부부의 이혼 조정 신청 소식을 중국 연예 매체들이 앞다퉈 보도했다.

27일 오전 송중기와 송혜교 부부의 파경 소식이 전해지자 중국 대표 언론 및 포털사이트 신랑(新浪), 환구망(環球網), 왕이(網易) 등은 이를 속보로 처리하며 “한국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인 송중기와 송혜교가 진짜 이혼한다”고 전했다.

중국 쓰촨(四川)성 지역 매체인 쓰촨재선(四川在线)은 실시간 화제 뉴스 1위에 ‘송혜교 송중기 이혼’이 오른 것을 캡처해 올리며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송혜교 송중기가 이혼한다”고 보도했다.

중국 다수의 매체는 한국 언론 보도를 인용해 “송중기가 26일 한국 서울가정법원에 송혜교와의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며 “송중기와 송혜교 모두 공식 입장을 통해 이혼 사실을 전했다”고 설명했다.

소식을 접한 중국 누리꾼들은 “송중기, 송혜교 진짜 이혼하네. 예전에 중국에서 제기한 ‘이혼설’ ‘불화설’이 사실이었어?”, “역시 결혼반지가 힌트였나. 좀 충격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월 중국 언론은 인천국제공항에서 포착된 송혜교의 네 번째 손가락에 ‘결혼반지’가 없다는 것을 근거로 송송커플의 불화설, 이혼설을 제기해 주목을 받았다.
 

[사진=중국 현지 지역매체 '쓰촨재선'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