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좀비 정찬성 부활…AOMG 박재범·그레이·DJ펌킨도 축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06-24 08: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UFC 파이터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페더급 랭킹 5위 헤나토 모이카노를 1라운드 58초만에 KO시켰다.

정찬성(랭킹 12위)이 지난 23일(한국시간)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그린빌의 본 웰니스 아레나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154 메인이벤트 헤나토 모이카노와 페더급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정찬성은 모이카노가 왼손을  뻗는 순간 턱에 오른손 카운터를 적중시켰고 이어 왼손으로 관자놀이를 때렸다. 모이카노는 힘 없이 쓰려졌고, 정찬성은 곧바로 파운딩을 쏟아 부어 경기를 끝냈다.

정찬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다들 고맙습니다. 아직도 꿈같습니다. 한 달 넘게 내 아이들도 못 보고 미국으로 건너와 훈련한 것을 생각하니. 그것을 보상받았다 생각하니 부끄럽게 눈물이 났습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경기에선 이겼지만, 시합이라는 게 질 수도 있고"라면서 "넘치지 않게 행동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약속하겠지만, 더 나은 선수가 될 겁니다. 지켜봐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 글에 정찬성의 소속사 대표인 박재범은 댓글로 축하했다. 같은 소속사 프로듀서 그레이는 "너무 고생하셨어요! 축하합니다", DJ펌킨도 "고생했어 찬성아"라는 글을 달았다.
 

[사진=정찬성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