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x최다니엘 "'영화 비스트'로 검색해야"…이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6-21 14: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그룹 하이라이트 이전 이름인 '비스트'였기 때문

배우 이상민과 최다니엘 그리고 '영화 비스트'가 21일 오후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으로 등장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이상민과 최다니엘이 이날 실시간검색으로 등장한 이유는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게스트로 출연했기 때문이다.

이상민과 최다니엘은 범죄, 스릴러 영화 ‘비스트’를 함께 출연했다. 영화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로 오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DJ인 지석진은 "두 분이 주연을 맡은 영화 '비스트'가 다음주(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많은 관심과 검색을 부탁드린다"며 "'영화 비스트'로 검색해주세요"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상민은 "저도 '영화 비스트'로 검색한다. 그냥 '비스트'로 검색하니 영화가 아닌 다른 게 나와서"라고 답했다. 그러자 최다니엘은 "지금은 '비스트'로만 검색해도 영화가 나온다고 한다"며 "비스트로 검색하셔도 된다"고 부연했다. 

이는 그룹 하이라이트의 이전 명칭인 '비스트'이기 때문. 현재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비스트'를 검색하면 영화 정보에 이어 인물 정보로 '비스트(BEAST)' 가수 정보가 등장한다. 
 

[사진=영화 '비스트' 포스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