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션애니웨어, 학생·개발자 위한 무료 RPA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19-06-20 12: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RPA, 아이큐봇, 봇 스토어 등 고급 RPA 기능 모두 포함... 전문가로 성장 기회 제공

RPA(로봇처리자동화) 업체인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소규모 기업, 개발자, 학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커뮤니티 에디션’을 공개했다.

20일 오토메이션애니웨어에 따르면, 기존 중대형 기업용 30일 무료 버전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에 이어 커뮤니티 에디션까지 제공함에 따라 고객이 RPA를 사전에 체험해보고 도입을 검토할 수 있게 됐다.

커뮤니티 에디션은 무료 버전임에도 엔터프라이즈 RPA, 아이큐봇(IQ Bot), 봇인사이트(Bot Insight) 등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핵심 기술을 모두 제공한다. 모바일 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모바일 환경에서도 RPA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개발자, 학생들이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접근 권한을 제공해 관련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세계 최대 RPA 커뮤니티 A-피플(A-People)에 가입해 RPA 개발 관련 의견도 나눌 수 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커뮤니티 에디션은 오토메이션애니웨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해 접근 권한을 받은 후 소프트웨어를 내려받을 수 있다.
 

[사진=오토메이션애니웨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