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와 함께 여름휴가 로밍 공짜로 이용하세요”

정두리 기자입력 : 2019-06-20 10:04
미중일 로밍 속도 상향…슬림 무료통화 제공 이벤트 ‘일본 로밍에그’ 동종업계 최저수준 3300원으로 요금인하
KT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외에서 편리하고 시원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따.

◆ 미·중·일 5G 슈퍼플랜 스페셜·베이직 로밍 속도 높여

KT는 6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미국·중국·일본을 방문하는 5G 고객을 위한 데이터 로밍 업그레이드 및 무료 통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혜택은 별도의 신청 없이 이용 가능하다.

‘5G 슈퍼플랜 스페셜·베이직’ 이용 고객은 기존 사용하던 무제한 데이터 로밍을100Kbps에서 1Mbps로 업그레이드한 속도로 이용할 수 있다. 이로써 해당 요금제 가입자들은 해외에서도 검색이나 이미지 로딩 등 인터넷 사용에 불편 없는 속도를 즐길 수 있다. 또 ‘5G 슬림’ 이용 고객은 월 1회 30분 로밍통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5G 상용화와 함께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데이터 로밍을 기본 혜택으로 포함한 요금제인 ‘5G 슈퍼플랜’ 요금제를 출시한 바 있다.

◆ 함께 사용 가능한 ‘일본 로밍에그’ 동종업계 최저수준 3300원

KT는 지난 14일 일본에서 이용 가능한 로밍에그를 1일 5500원에서 3300원으로 인하했다. 이는 동종업계 최저 수준으로, 휴대폰·노트북 등 최대 5개 디바이스를 동시 접속시킬 수 있다. 일별 5GB가 기본제공 되며, 소진 시 검색이나 이미지 로딩에 무리 없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인 1Mbps 속도로 이용 가능하다.

◆ BC카드, ‘BC유니온페이카드 해외 QR결제’로 편리한 중국여행

BC카드가 출시한 ‘BC 유니온페이카드 해외 QR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환전 필요 없이 한국에서 사용하던 QR결제를 중국에서도 그대로 쓸 수 있다. 그간 중국을 여행하는 고객은 위안화를 미리 환전하거나, 중국의 QR결제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현지 유심 구입·계좌 개설·결제 앱 설치 등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했다.

BC유니온페이카드 고객은 한국에서 사용하던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 ‘페이북(paybooc)’에서 유니온페이 해외결제 설정만 활성화하면 된다. 이후 중국 내 모든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페이북 앱을 통해 생성한 QR코드를 제시하면 결제가 가능하다.

◆ 기프티쇼, 영화관람권·VR 체험권 등 최대 54% 할인

KT엠하우스의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에서 ‘실내 바캉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7월 말까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영화관람권부터 VR, AR 체험이용권인 브라이트와 K-Live 상품, 락휴코인노래연습장 이용권까지 총 17개 상품을 최대 5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모델들이 5G요금제 로밍무료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KT]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