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U20 축구대표팀의 재치만점 청와대 방문 소감은? #장소협찬 #청와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6-20 08: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4
  • 대한민국 U20(20세 이하) 월드컵 축구 대표팀이 19일 청와대 방문 소감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전했다.

    이날 U20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21명은 문재인 대통령의 초청을 받아 청와대 격려 만찬에 참석했다.

    문 대통령은 선수들에게 “우승이라는 그 성적도 대단했지만, 그 과정이 더 좋았다. 무엇보다도 ‘우리 한번 경기를 즐겨보자. 또 한판 멋있게 놀아보자!’ 이런 자세들이 참 좋았다”며 지금처럼 신나게 축구를 즐겨달라고 당부했다.

    만찬에 참석한 선수들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와대 방문 소감을 전했다. 정호진 선수는 청와대에서 찍은 단체 사진을 올리며 “이젠 정말 마지막”이라며 “#청와대 영과이었습니다”라고 남겼다.

    이지솔 선수는 청와대에서 인증사진을 찍고 있는 자신들의 모습이 담긴 언론 보도 영상을 올리며 ‘장소협찬 청와대’라고 적는 재치로 청와대 방문 소감을 전했다.

    최준 선수는 문 대통령 부부와 찍은 단체 사진과 함께 “청와대도 가보고 성장했네”라고 올려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강인 선수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매우 좋고, 이렇게 좋은 자리에 왔으니까 다음엔 더 열심히 해서 또 좋은 자리에 오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고, 이광연 선수는 “아무나 쉽게 못 들어오는 데라고 들었다. 저희가 얼마나 대단한 일을 했는지 여기 와서 좀 느끼는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정호진 인스타그램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