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제우스 8 CE’ 출시...퍼블릭 클라우드 시장 공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9-06-19 09: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티맥스가 퍼블릭 클라우드 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제우스 8 CE(클라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제우스 8 CE는 동적인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아키텍처를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탄력적이고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오토스케일 인·아웃 기능을 제공하고, 세션 클러스터링 기능을 통해 스케일인(In) 일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세션 유실을 방지한다. 특히 제우스 8 CE는 클라우드 온디맨드(On-Demand) 환경에서 사용량만큼만 비용을 지불해 운영비를 절감할 수 있다.
 

티맥스 제우스 8 CE 이미[사진=티맥스소프트]

티맥스소프트의 제우스는 웹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운영할 수 있는 플랫폼인 웹 애플리케이션서버(WAS) 제품이다. 미션 크리티컬한 기업 업무에서 탁월한 안정성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점차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웹 환경에서 반드시 필요한 대용량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며, 복잡한 시스템의 효과적인 구현을 위한 클러스터링(Clustering)과 부하분산(load balancing)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 제공을 위해 장애를 방지하는 페일 오버(fail-over) 기능과 무중단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핫 디플로이(Hot Deploy) 환경을 지원한다.

티맥스소프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신청하는 고객에 한 해 신청일로부터 30일간 제우스 8 CE을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무상 체험 후에도 연속으로 유료구독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동철 티맥스소프트 사장은 “비용을 절감하면서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미들웨어 기능을 구현하려는 고객들에게 제우스 8 CE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AWS 등록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폭넓게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