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15일까지 BTS ‘2019 팬미팅 스페셜 MD’ 단독 선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태림 기자
입력 2019-06-11 1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총 20가지 슈퍼딜 통해 선착순 2만명에 매직샵 BT21 부채도

G마켓이 팬시브랜드 스튜디오8에서 출시한 ‘BT21 매직샵 에디션’을 선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BT21은 방탄소년단(BTS)이 라인프렌즈와 함께 만든 캐릭터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BTS 5TH MUSTER [MAGIC SHOP](이하 매직샵)’으로 방탄소년단의 2019 글로벌 팬미팅 MD(상품기획)이다. 총 20가지 종류를 오는 15일까지 G마켓 슈퍼딜에서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철제형 틴케이스에 담긴 여권지갑과 카드지갑 △데코 PU 스티커 구성의 리미티드 에디션이 있다. 전체 구성품에는 매직샵 로고가 삽입됐다. 가격은 5만원.

이밖에 △노트, 펜, 마스킹 테이프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세트 △크로스백 △슬링백 △에코백 △PVC(폴리염화비닐)숄더백 등이 있다. 해외 고객의 경우 G마켓 글로벌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수령 방법은 택배 수령, 서울 및 부산 팬미팅 현장 수령 중 선택할 수 있다. 택배 수령 시 프로모션 기간 내 구입 고객에 한해 순차 발송한다. 팬미팅 현장 수령 시 G마켓 애플리케이션(앱)과 신분증을 통해 주문내역을 확인한 뒤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할인쿠폰과 사은품도 제공한다. ‘BT21 매직샵 에디션’ 대상으로 3000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택배 수령 고객에겐 5%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스마일클럽 고객은 3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7% 중복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선착순 2만명에겐 ‘매직샵 BT21 부채’를 증정한다.
 

철제형 틴케이스에 담긴 여권지갑과 카드지갑 이미지.[사진=G마켓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