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안현모X라이머, 태몽에도 나왔던 최불암 만났다 "영광이야" (종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미례 기자
입력 2019-06-11 0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


'동상이몽2' 안현모 라이머 부부가 최불암을 만났다.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안현모 부부가 최불암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안현모는 "꼭 한번 만나보고 싶다고 했던 분에게 초대를 받았다. 태몽에 나왔던 분"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안현모는 최불암과 만난다고 전했다.

라이머는 기쁜 마음으로 최불암이 있는 곳으로 향했다. 알고보니 그곳은 김천에 있는 소년교도소로 최불암의 강연이 기다리고 있었다. 최불암은 라이머와 안현모 부부를 보고 발걸음을 뒤로하고 악수를 청했다.

최불암은 라이머에게 수감된 아이들을 위해 한 마디를 전해달라고 말했다. 라이머는 자신의 이야기를 하며 무언가에 열정적인 모습으로 극복하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좋은 말이지만, 깊은 반성부터가 동반 되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현과 메이비는 끊임없는 스킨십으로 과감한 애정을 드러냈다. 매일 따로 자던 이들은 오랜만에 함께 아침을 맞이했다. 이에 윤상현은 "한의원을 방문했는데 선생님이 부부의 시간을 가지라고 하셔서 그랬다. 같이 자니까 기분이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윤상현은 메이비의 손을 잡으며 "스킨십을 자주해야한다"고 말했다. 이에 메이비가 떨린다고 하자 윤상현은 "나는 안방으로 가야 떨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규는 김진수에게 신동미를 위한 이벤트 조언을 얻었다. 김진수는 "큰 걸 바라는 게 아닐 거다. 감정을 공감해주길 원하는 거다. 너는 리액션이 별로 없다"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허규는 신동미를 위해 놀이동산에 함께가 신동미가 좋아하는 놀이기구를 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