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성공 e쇼핑몰] 박지은 대표 "단백질 케이크로 맛있는 다이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6-08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맛있는 단백질 케이크를 먹고 열심히 운동하면 건강한 몸매를 만들수 있습니다."

박지은 살롱드핏 프로틴쉬폰 대표는 9일 "다이어트 성공도 중요하지만, 그 과정 역시 행복해야 한다"며 "다이어트 기간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케이크 메뉴들이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사랑 받고 있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트레이너 생활을 하다 2014년 여성 전용 짐(GYM) 살롱드핏을 오픈했다"며 "운영 과정에서 다이어트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깨닫고,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으면서 운동하며 살을 뺄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야 겠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다이어트 건강식 전문기업 '살롱드핏 프로틴쉬폰'의 박지은 대표. [사진=메이크샵] 

살롱드핏 프로틴쉬폰의 주력상품인 프로틴쉬폰은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고 주원료가 단백질로 구성된 신개념의 식단 대용 케이크다. 설탕이나 버터, 크림, 가공재료를 넣지 않고 3가지 종류의 단백질을 사용해 만들었다. 초코를 시작으로 현재 말차와 레드, 옐로우 등 계절 한정판을 판매 중이다. 맛처럼 영양가도 높아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다이어트 건강식 전문기업 '살롱드핏 프로틴쉬폰'의 박지은 대표. [사진=메이크샵]

박 대표는 " 내가 먹기 위한 제품을 만들 때, 비로소 고객과의 소통이 가능하다"며 "'케이크를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게 한다'는 모토로 건강한 식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