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도자기, "플라스틱 없는 하루 만들자"…환경의 날 맞이 할인·이벤트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6-05 08:59
환경의 날 맞이 ‘노 모어 플라스틱’ 프로모션 진행
이도도자기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이도몰에서 ‘노 모어 플라스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도도자기의 ‘노 모어 플라스틱 (No More Plastic)’ 프로모션은 최근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증가에 따른 환경 문제가 지속적인 이슈로 떠오름에 따라, 일상 생활 속에서 텀블러 또는 머그컵 등 개인 컵을 사용해 ‘플라스틱 없는 하루’를 만들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이도 ‘노 모어 플라스틱’ 프로모션 진행 안내 이미지. [사진=이도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이도도자기의 시그니처인 Y라인의 아이스 컵부터 투톤 바레이션 기법으로 대비되는 컬러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머그, 찻잔, 접시 등 20여종의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도자기 텀블러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도도자기 조희택 본부장은 “세계 환경을 날을 맞아 소비자와 환경의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환경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도 가회 본점의 카페에서 텀블러 사용 시 할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해왔던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참여하는 친환경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