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박나래 다리미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NS홈쇼핑 첫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5-29 14: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테팔은 개그우먼 박나래가 모델로 활약 중인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을 오는 30일 오전 8시 20분부터 65분간 N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뛰어난 기능에 편리성까지 갖춰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지속적인 방송 요청을 받아온 제품이다.
 

테팔 모델 개그우먼 박나래가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테팔 제공]

특히 지난 20일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이른 아침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이번 NS홈쇼핑 론칭을 통해 현대홈쇼핑에 이어 연이은 매진 신화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나래 다리미'로 입소문을 타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NS홈쇼핑을 통해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팔 정품 드라이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강력한 스팀으로 크고 작은 주름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특히 900g의 혁신적인 무게로 손목 부담 없이 편안한 의류 관리가 가능하며, 사용 시간을 절약해주는 짧은 예열시간과 직관적인 충전 알림등이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온 연속 스팀으로 매일 세탁하기 힘든 셔츠, 교복 등 의류의 불쾌한 냄새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살균할 수 있다. 의류뿐 아니라 침구, 쇼파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여기에 보관과 휴대가 용이한 작은 사이즈로, 여름 휴가를 앞두고 휴양지에서도 깔끔하고 멋스러운 의류 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유용하다.

이와 더불어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셀프 스탠딩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중에도 안전하게 내려놓을 수 있으며, 오랜 사용 및 세척이 편리한 150ml 물통과 의류 소재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패브릭 브러시, 스팀 커버와 함께 옷걸이 거치대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되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