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류앤코, KCM 내세워 남성 그루밍 제품 출시

서민지 기자입력 : 2019-05-21 18:54
탈모샴푸·올인원워시 등 남성뷰티라인 선보여
앤드류앤코(Andrew&co)가 시계, 테일러 출시에 이어 남성 그루밍 제품을 출시했다.

앤드류앤코는 60년대 브리티쉬 감성 브랜드이자 영국 감성의 클래식한 시계 브랜드다. 지난해 남성 맞춤정장 테일러 제품 출시에 이어 지난달부터 남성 그루밍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신곡 ‘겁이 난다’를 발표한 강인한 남성 이미지의 가수 KCM과 광고 계약을 체결해 그루밍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아울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여러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가수 KCM의 앤드류앤코(Andrew&co) 남성 그루밍 제품 화보. [사진=앤드류앤코 제공]

앤드류앤코의 그루밍 제품 성분은 몸에 부작용이 적은 천연원료를 사용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더 듀얼 립밤’, ‘트리플 액션 올인원 에센스’, ‘더 블루 포마드’, ‘더 매직 스피드 젠틀 다운펌’이 있다.

김형섭 ㈜더블유비 대표는 “화장은 이제 여성만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판단으로 남성 그루밍족을 위한 제품을 출시 했으며 탈모샴프, 올인원워시등 다양한 앤드류앤코 남성뷰티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비는 12년차의 브랜드 유통 전문기업으로 취급하고 있는 80여개 브랜드 이외에도 20·30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 ‘앤드류앤코’의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