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여성의원, 아내 폭행 살해 유승현 김포시 의장 규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9-05-20 13: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유한국당 여성의원과 중앙여성위원회·전국여성지방의원협의회 회원들이 모여 아내를 골프채로 폭행해 살인에 이르게 한 유승현 김포시의회 의장을 규탄했다.

20일 국회 정론관에 모인 여성의원과 관련단체 회원들은 우선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 의장이 소속됐던 더불어민주당을 함께 성토했다.

이들은 기자회견문으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유승현 전 김포시 의회의장이 골프채로 아내를 폭행하여 심장파열, 갈비뼈 다수 골절로 사망에 이르게 한 천인공노할 범죄를 저질렀다"며 오랫동안 아내를 폭행했을 수도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또 이들은 "더불어민주당은 이러한 인물을 2번씩이나 공천하고, 기초의회 의장까지 세웠다. 모르고 공천을 줬다면, 인사검증이 엉망인 것이고, 알고도 모른 척 한 것이면 국민을 기만한 것이다"고 꼬집었다.

아울러 민주당이 여성인권의 향상을 외치면서도 최악의 가정파괴 범죄가 벌어졌다고 지적, 관련자를 제명 처리하는 형태에는 통탄을 금치 않을 수 없다고 전했다.

자유한국당 중앙여성위원회와 전국여성지방의원협의회는 △의장까지 지낸 당원의 엽기적인 살인행위에 대해 아무런 반성도 사과도 없는 민주당은 대오각성 요구 △엄정한 수사를 통해 유승현 전 의장의 범죄행위를 명명백백히 가려내고, 그에 상응하는 강력한 처벌을 내릴 것 △끊임없이 반복되는 가정폭력 범죄, 국가 가정폭력 대응시스템을 전면 쇄신 등을 요구했다.

 

자유한국당 여성 의원과 자방의회 의원, 중앙여성위원회 위원들이 20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아내를 때려 숨지게 한 더불어민주당 유승현 전 김포시의회 의장 관련 긴급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 연합뉴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