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스토리 스토리 나이트’ 방송…음악 담은 감성 토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5-02 09: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라이브 음악과 함께 듣는 중소기업 제품 탄생 이야기

공영쇼핑은 2일 중소기업 대표의 진솔한 이야기와 라이브 음악이 함께하는 특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3일 23시 45분, 중소기업 대표가 직접 출연해 흥미로운 상품의 뒷이야기를 나누고 신청곡을 라이브로 듣는 ‘스토리 스토리 나이트’를 방송할 예정이다.

제품의 탄생 스토리를 감성적인 음악과 함께 소개함으로써 고객의 기억에 오래 남는 브랜드로 이어지게 하고자 기획했다. 방송 시간은 10분으로, 방송 후 해당 상품의 재방송을 편성해 상품 판매에도 도움을 준다는 계획이다.

지금까지 TV홈쇼핑에서 상품 판매를 위한 라이브 연주나 예능 성격의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은 있었지만 상품 판매 없이 토크와 라이브 음악으로 꾸며진 프로그램은 처음이다.
 

공영홈쇼핑의 '스토리 스토리 나이트' 촬영 현장. [사진=공영쇼핑 제공]

싱어송라이터이자 각종 프로그램에서 리포터로, 최근에는 재즈 싱어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안수지 씨가 진행을 맡아 4인조 밴드와 함께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인다.

첫 방송에는 ‘조금자 채소잡곡’으로 잘 알려진 조금자 대표가 출연한다. 귀농해 몇 번의 좌절을 거쳐 현재 연 매출 40억의 주부 최고경영자(CEO)가 되기까지의 사연을 소개하고, 아내의 사업을 묵묵히 도와준 남편의 애창곡을 신청, 라이브로 듣는 시간을 가진다.

프로그램 녹화는 공영쇼핑이 방송효율 증대를 위해 최근 임차한 C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140평∙층고 10미터 이상의 대형 스튜디오로 기존 운영 중인 2개의 스튜디오보다 다양하고 역동적인 방송을 보여줄 계획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좋은 상품에 담긴 스토리를 소개함으로써 브랜드 파워 강화라는 시너지를 만들고자 기획한 프로그램” 이라며 “고객과 중소기업에 더욱 다가가기 위한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을 많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