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 2019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04-29 08: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이 2019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채용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기획 부문 △제작 부문 △커머스 부문이다. 각 세부 업무로는 △기획 부문에서 기획자, 카피라이터, 전략제안, 경영기획 △제작 부문에서 PD, 모션그래퍼, 콘텐츠 디자이너 △커머스 부문에서 MD를 모집한다. 상세 요강은 더에스엠씨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 기간은 4월 29일부터 5월 31일이며 인턴 지원자격은 국내외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서류심사>면접>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7월 1일부터 출근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이들은 6개월간 지원한 부서에 배치되어 실무 중심으로 업무 역량을 키우게 된다. 이와 함께 인턴쉽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모든 과정을 정상적으로 수료한 뒤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정규직 전환 비율은 70%다.

김예지 더에스엠씨 인사팀장은 "더에스엠씨그룹의 첫 인턴 공개채용인 만큼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열정과 탄탄한 커리어를 쌓고 싶어하는 인재 채용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며 "자신이 지원한 직무에 본인이 가진 역량과 자질을 지원서와 포트폴리오에 녹인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더에스엠씨]

한편, 더에스엠씨그룹은 100여개 이상의 기업 브랜드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IMC 전략, 콘텐츠 PD 시스템, 디지털 캠페인 등을 통해 매년 85%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본격적인 영상 제작 사업을 위해 10개의 영상 제작 자회사를 통합한 ‘스튜디오 얼라이언스’를 결성, TVCF부터 웹예능, 웹드라마, V커머스, 브랜드필름 등 장르 구분 없이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