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생활, 국민간식 3종 떡볶이, 과자, 초코바…저칼로리 간식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04-24 13: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식음료 브랜드 ‘소소생활’에서 총 4가지 신제품을 출시, 저칼로리 간식 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소소한밤 곤약 떡볶이’와 ‘소소칩 닭가슴살 2종(‘오리지날 앤 치즈’와 ‘갈릭 앤 시금치’)’, 바질씨드가 들어있는 ‘소소 초코바’다.

곤약 떡볶이는 108Kcal, 초코바는 97Kcal, 닭가슴살 칩 오리지날 앤 치즈맛과 갈릭앤 시금치맛은 각각 118Kcal, 111Kcal로, 섭취에 부담 없는 100Kcal대로 제작됐다.
 

소소한밤 곤약 떡볶이 제품 이미지[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이소정 블랭크코퍼레이션 상품기획자는 "건강한 한끼에 관심 많은 소소생활 소비자 분들의 요청을 반영해 떡볶이, 과자, 초코바 대표간식 3종을 대체할 수 있는 저칼로리 간식을 제안하게 됐다”며“기호성을 살린 제품으로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는 물론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을 맞아 체중관리에 돌입한 새로운 고객들과도 소통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소생활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공식 브랜드몰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소한밤 곤약 떡볶이’와 ‘소소칩 닭가슴살’은 각각 세트 및 박스 구매 시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소소 초코바’는 3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2017년 론칭 한 '소소생활'은 저칼로리 야식 ‘소소한밤’, 곡물 뮤즐리 ‘소소한끼’ 등 다양한 제품으로 밀레니얼 세대 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현재 전제품의 누적판매량은 약 170만 개에 달하며, 온라인의 다양한 유통처를 비롯해, 지난 11월에는 대형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입점하는 등 소비자 접점을 지속 넓혀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