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중앙공원 분수대 일원 어린이날 축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과천) 박재천 기자
입력 2019-04-23 17: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과천시 제공]

경기 과천시(시장 김종천)가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내달 5일 중앙공원 분수대 일원에서 어린이날 축제를 개최한다.

과천시 주최, (재)과천축제가 주관하며, 과천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준비하는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신나는 놀이 세상’을 주제로 어린이들이 신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특히, 이 날 진행되는 <아이조아 키즈콘서트>는 아이들이 여러 악기를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하도록 해 악기에 대한 이해는 물론 오감자극을 통해 새로운 재미와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거대 곤충 인형 퍼레이드와 마리오네뜨 인형극, 비눗방울 쇼, 코미디 저글링 쇼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또 삼나무 숲 전체에 미로를 연상시키는 놀이터, 페인팅 체험, 다람쥐 그네 놀이기구 등도 함께 준비돼 이색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김종천 시장은 “어린이들의 놀 권리 증진과 건강한 놀이문화를 확산하는 동시에,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