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연간 정기 세미나 '솔루션 리더스 데이' 개최

백준무 기자입력 : 2019-04-18 15:49

[사진=한국엡손 제공]

한국엡손이 '솔루션 리더스 데이' 1년간 정기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솔루션 리더스 데이는 엡손 본사에 마련된 체험형 전시 공간 '솔루션센터'에서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 형식의 제품 체험 행사다. 오는 20일 첫 세미나를 시작으로, 엡손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비즈니스 접점을 늘리기 위해 내년 4월까지 총 6차례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강의 이외에도 솔루션센터 투어를 통해 엡손의 프린터, 프로젝터, 스마트 글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며 엡손의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솔루션센터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부터 맞춤형 비즈니스 솔루션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으로, 엡손 공식 홈페이지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첫 세미나는 '인물 촬영 노하우 및 사진 출력'을 주제로 열린다. 인물 화보 전문가인 박선미 작가가 인물 촬영 전 준비사항, 개인 화보 촬영 실습 등을 진행한다. 촬영본 보정, 사진 출력과 관련해서는 당근조 실험실의 조재만 강사가 함께한다. 참가자는 엡손 포토프린터인 슈어컬러 SC-P800, SC-P600, SC-P405로 자신의 작품을 직접 출력한 후 액자에 담아 갈 수 있다.

엡손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 이후에도 정품무한 잉크젯, 프로젝터, 스마트 글라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고자 한다"라며 "솔루션 리더스 데이를 통해 자사가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과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며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