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 아이스쿨러백 페스티벌·아이스쇼퍼백 출시…야외활동 시즌 겨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4-11 10: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캠핑·피크닉부터 장보기까지…일상 활용도↑

코멕스산업은 11일 피크닉, 캠핑 등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신제품 ‘아이스쿨러백 페스티벌’과 ‘아이스쇼퍼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멕스는 본격적인 캠핑 성수기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아이스쿨러백 페스티벌'과 '아이스쇼퍼백'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스쿨러백 페스티벌’ 4종(12L, 15L, 22L, 32L), ‘아이스쇼퍼백’ 2종(11L, 18L)의 다양한 형태와 사이즈로 출시돼 가족 수, 라이프스타일에 알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아이스쿨러백 페스티벌’과 ‘아이스쇼퍼백’은 내부 방수코팅 원단과 단열 스펀지로 외부열을 차단해 보냉효과가 탁월하다.
 

코멕스산업 아이스쿨러백 페스티벌. [사진=코멕스산업 제공]

‘아이스쿨러백 페스티벌’은 깔끔한 네이비 컬러에 붓 터치 느낌의 시원한 패턴을 더해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외부열을 차단해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나고 내피 고주파 열처리로 누수 걱정도 줄였다. 바닥패드가 내장돼 모양 변형 없이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며, 접이식 단추가 달려있어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아이스쇼퍼백’은 심플한 블랙 디자인에 보냉 효과를 더해 장보기부터 캠핑이나 피크닉 같은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어깨에 간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형태라 여성들의 데일리 백이나, 기저귀 가방으로도 제격이다. 앞 포켓이 있어 지갑, 핸드폰 등을 휴대하기 용이하다.

코멕스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코멕스의 스테디셀러 ‘아이스쿨러백’에 세련된 패턴을 적용해 2019년형으로 출시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장바구니나 피크닉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스쇼퍼백’도 새롭게 선보였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멕스 ‘아이스쿨러백 페스티벌’, ‘아이스쇼퍼백’ 등 시즈널 제품과 함께 신선한 음식과 야외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