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정전 사고 원인이 '교통사고' 때문?…무슨 사고길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4-07 1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일 오후 10시경 택시-SUV 교통사고로 전기 공급 비상개폐기 이상

6일 울산 북부 일부 지역에서 발생한 정전 사고 원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오후 10시경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울산 호계동, 연암동, 명촌동 등 북구 일부 지역에 정전 사고가 발생, 주변이 암흑으로 변했다는 글이 연이어 등장했다.

SNS 게시물에 따르면 해당 지역에는 약 30분가량 정전이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 누리꾼은 “북구인데 근처 아파트 다 정전됐다. 동네가 암흑이다”라고 글을 올렸다. 다른 누리꾼은 “독서실인데 갑자기 정전됐다”, “거의 30분 동안 정전됐다가 불이 다시 커졌다”며 정전 당시 상황을 전했다.

한편 현재 울산 북구 일대의 정전 원인은 비상개폐기 이상으로 추정되고 있다. 특히 비상개폐기 이상이 이날 발생한 교통사고 때문으로 알려졌다.

울산 북구의 정전이 발생하기 전 북구 송정동의 한 도로에서 70살 전모씨가 몰던 택시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들이박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충격으로 SUV가 튕겨 나가 신호대기 중이던 오토바이를 들이받았다. 이후 전기를 공급하는 비상개폐기까지 박아 비상개폐기에 이상이 생겼다.
 

[사진=SBS 방송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