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진세연, '학대피해아동 위해 재능기부' (이랜드리테일 슈펜X마리몬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19-03-30 16: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진세연 슈펜X마리몬드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진세연이 30일 오전 서울 성동구 마리몬드 라운지에서 열린 이랜드슈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프리오픈 파티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아시아 최초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인권을 위해 행동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와 손잡고 학대피해아동을 돕는 캠페인을 론칭한다.

캠페인의 슬로건 'Draw a dream'은 슈펜과 마리몬드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수익 일부를 통해 학대피해아동들의 꿈을 함께 그려간다는 의미로, 아이들이 직접 그린 이미지가 삽입된 상품들도 출시하여 장기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해당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출시 후 판매될 때마다 슈펜과 마리몬드의 기부금만큼 이랜드재단의 추가 기부금이 적립돼 학대피해아동들을 돕는 굿네이버스에 기부될 예정이다.
 

진세연 슈펜X마리몬드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평소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등 학대피해아동에 대한 관심과 선행을 지속해오던 배우 진세연은 일체의 초상권 비용 등을 받지 않고, 재능기부 차원에서 동참하기로 했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슈펜과 마리몬드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오는 4월19일부터 슈펜 홈대점을 비롯한 20개 매장과 슈펜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