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B&C, 22일 ‘CNshop’ 팝업 스토어 오픈…카툰네트워크 캐릭터 상품이 한 자리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3-22 14: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CNshop' 팝업 스토어, 22일부터 31일까지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오픈

YBM B&C가 세계적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하는 ‘CNshop(씨앤샵)’ 팝업 스토어를 22일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CNshop 팝업 스토어는 오는 31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위 베어 베어스’, ‘어드벤처 타임’, ‘파워퍼프걸’ 등 카툰네트워크의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크기가 90cm인 ‘위 베어 베어스’ 자이언트 인형을 직접 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위 베어 베어스’ 포토존에서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YBM B&C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8만원 이상 상품을 산 고객에게 ‘위 베어 베어스’ 소이캔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5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위 베어 베어스’ 샤쉐(방향제)를 제동한다. 또 오픈 첫날인 이날에 한해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Nshop앱’을 설치하고 회원으로 가입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팬시 볼펜을 선물하고,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팝업 스토어 관련 게시물을 올리면 선착순 1000명에게 ‘어드벤처 타임’이나 ‘위 베어 베어스’ 미니스티커를 무작위로 증정하는 계획이다.

YBM B&C 관계자는 “카툰네트워크 애니메이션의 높은 인기에 관련 캐릭터 상품들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YBM B&C는 외국어 교육 기업인 YBM의 계열사로, 현재 터너엔터테인먼트 네트웍스 코리아(Turner Entertainment Networks Korea)로부터 라이센스를 받아 ‘위 베어 베어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 with Finn & Jake)’ 등 ‘카툰네트워크’의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에서 다양한 상품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YBM B&C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