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멤버십 리뉴얼 기념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3-20 0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대명아임레디가 최근 멤버십 회원혜택을 확대시키는 멤버십 리뉴얼을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멤버십 리뉴얼 이벤트 1탄’을 진행한다.

대명아임레디는 가입 회원에 한해 대명리조트 및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하도록 한 멤버십 서비스와 매월 납입금으로 여행, 웨딩, 골프, 크루즈 등 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명품 리조트로 알려진 쏠비치 삼척 등 프리미엄 리조트를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인 12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리조트, 호텔별 가격은 상이하다.

또 비수기 주말까지 예약서비스를 연 10박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며 소노빌리지와 소노펠리체의 경우 10박 내 연2박만 가능하다. 프리미엄급 리조트인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를 연 10박 중 2박까지 주중 이용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대명아임레디]



리뉴얼을 기념해 진행하는 멤버십 리뉴얼 이벤트 1탄은 대명아임레디 회원 대상 멤버십을 통한 리조트 이용 후 후기 댓글을 남기는 회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하고, 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회원에게는 100만원 포인트도 증정하는 내용으로, 이달 말까지 적용된다.

대명아임레디의 리뉴얼된 멤버십 혜택 및 이벤트 내용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모든 혜택은 대명아임레디 가입 회원들 대상으로 이뤄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회원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면서도 그 혜택이 효율적이고 실속 있게 이용될 수 있도록 엄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고객 피드백을 통해 리뉴얼 하고 있는 중으로, 금번 멤버십 리뉴얼 이벤트를 시작으로 꾸준히 진행 예정인 회원전용 이벤트를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