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19일 파격 특가 상품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3-19 10: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쿠팡, ‘골드박스 1일특가’ 서비스···놀이방매트·태블릿 등

  • 위메프, 반값특가 행사 이틀째...삼국지·비비쿠션 등

  • 티몬, 매주 월요일 티몬데이··· 포스트 아몬드 후레이크 등

[편집자 주]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3월19일 '오늘 할인'은 필모아 프리미엄 록키 보온보냉 텀블러, 레노버 태블릿 PC,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삼국지 10권, 피터젠슨 의류상품, 포스트 아몬드 후레이크·시리얼볼, 러비더비의 퀵드라이 미스트 등이다. 이들 상품은 최대 85%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골드박스 1일특가’ 서비스···놀이방매트·태블릿 등
쿠팡은 ‘골드박스 1일특가’를 통해 매일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골드박스 1일특가’에서는 고객들에게 로켓배송상품과 쿠런티 상품을 포함해 쿠팡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들을 소개하고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필모아 록키 보온보냉 텀블러[사진=쿠팡]

쿠팡은 오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더운 날씨에 완벽한 보냉력과 밀폐력으로 시원한 음료를 보다 오래 즐길 수 있는 ‘필모아 프리미엄 록키 보온보냉 텀블러’를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이들이 넘어져 다칠 염려없이 안전하며 위생적인 ‘프로비 하이딩 웨이브 에코 놀이방매트’를 61% 할인으로, 이전 모델보다 더욱 얇아지고 더욱 가벼워지면서도 성능은 퀄컴 스냅드래곤을 탑재해 더욱 강력해진 ‘레노버 Tab 4 8 태블릿 PC TB-8504F’를 2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위메프, 반값특가 행사 이틀째...삼국지·비비쿠션 등
위메프는 반값특가 행사 이틀째인 이날 자정부터 매 두시간마다 선착순으로 50%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000원 할인)을 지급한다. 또 정상가 대비 50% 안팎 가격을 낮춘 반값특가 행사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삼국지 10권[사진=위메프]

위메프는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삼국지 10권(최대 66%) △피터젠슨 의류상품(최대 85%) △한스킨 비비쿠션&선스틱(최대 95%) △박홍근홈패션 침구세트(최대 50%) 등 25종의 상품을 특가 스페셜 이벤트 추천상품으로 선정·판매한다.

◆티몬, 매주 월요일 티몬데이··· 포스트 아몬드 후레이크 등 
티몬은 대표 프로모션인 타임어택을 통해 포스트 아몬드 후레이크, 볶음 귀리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 12시, 오후 3시, 저녁 6시, 9시 등 5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우선 대표상품으로 낮 12시에는 ‘포스트 아몬드 후레이크 620g+시리얼볼’ 상품을 100개 한정으로 온라인 최저가 대비 47% 할인해 판매한다. 최근 씨리얼은 전 연령대에서 식사대용과 건강관리의 목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어서 하이드로마의 다용도 샐러드볼 2종을 63% 할인, 락앤락 싱크대 정리 싱크랙 상품을 29% 할인하는 등 유용한 주방용품들도 선보인다.

[사진=티몬]

낮에도 풍성한 할인이 이어진다. 3시에는 러비더비의 퀵드라이 미스트 2종이 100개 한정으로 66% 할인해 판매되며, 나로 아동 맨투맨 5종 상품은 무려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저녁 6시에는 국내산 햇양파 특3kg 상품이 54% 할인된 가격에, 썬넛트 볶음 귀리 200g 상품은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