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SUV...7인승 포드 '지금이 적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해원 기자
입력 2019-03-21 12: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주 52시간 근무제로 여가활동 늘어나 대형 SUV 꾸준한 인기

대형 SUV 열풍에 힘입어 포드 익스플로러의 넓은 적재 공간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올해 주 52시간 근무제로 인해 여가 시간이 증가, 자동차 시장에서는 '대형 SUV'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7인승 포드 익스플로러인 2019년 익스플로러는 실내 1열을 제외한 나머지 좌석을 접고 활용할 경우 최대 2313L의 넓은 적재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버튼 하나로 3열 좌석을 펼치고 접을 수 있는 파워폴더, 액티브 모션 컨트롤 마사지 기능을 갖춘 1열 멀티건투어 시트는 포드 익스플로러만이 제공하는 동급 유일의 기능이다. 

2t이 넘는 우람한 차체를 기반으로 압도적인 내부공간과 안락한 승차감, 주행 중 탁월한 안정성을 갖춘 익스플로러는 가족 단위 레저 활동과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안전한 운행을 위해 새롭게 적용된 포드 세이프 & 스마트 패키지(Safe & Smart Package)도 주목할 만하다. 주행 중 운전자의 사각지대에 주행 중인 차량을 감지해 알려주는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BLIS)과 후측방 경고 시스템,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Lane-Keeping System) 및 앞차와의 간격을 자동으로 유지하고 잠재 충돌 위험을 경고하여 알려주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daptive Cruise Control)은 제동 보조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포드코리아는 본격적인 나들이 계절을 맞아 3월 한정으로 포드 익스플로러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 특별 금융 프로모션 중 스마트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선납금 30% 납부 후 72개월간 저리 할부로 익스플로러 오너가 될 수 있다(월 59만9000원 납부, 2.3L Limited 모델 기준).

이벤트 기간 중 포드 익스플로러 구매 고객에게는 5년/10만㎞ 무상 보증 서비스 외 엔진오일 평생 무료 교환의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3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 금융 프로모션은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2019년형 익스플로러를 합리적인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최적기가 될 것이다.

지난 1996년 국내에 첫 출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포드의 베스트셀링 대형 SUV익스플로러는 2017년 수입 SUV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한 이후 꾸준히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14.7% 판매가 증가한 6909대가 판매됐다.

포드 익스플로러[사진=포드코리아 제공]

포드 익스플로러[사진=포드코리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