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5월 재연 확정...김소현•차지연, 타이틀 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9-03-07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윗줄부터) 김소현, 차지연, 김우형, 민우혁, 서범석, 민영기, 최수형, 강태을, 이지혜, 유지. 사진=각 배우 매니지먼트사 제공]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가 오는 5월 재연을 확정지었다.

마스트엔터테인먼트는 6일 “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가 오는 5월 17일부터 7월14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다시 한 번 공연된다”고 전했다. 지난해 1월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으로 관심을 받은 공연이다.

타이틀 롤인 ‘안나 카레니나’역에는 국내 최고의 뮤지컬배우 김소현과 차지연이 이름을 올렸다. ‘안나’는 러시아 최고의 귀부인이자 미모와 교양을 갖춘 매혹적인 여인이다.

‘안나’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되는 전도유망한 젊은 백작이자 장교인 ‘알렉세이 브론스키’에는 한국 초연에 이어 이번 공연에도 합류한 배우 민우혁과 김우형이 캐스팅됐다.

러시아의 고관대작이자 ‘안나’의 남편인 ‘알렉세이 카레닌’에는 배우 서범석과 민영기가 나서며, 배우 최수형과 강태을은 순수하고 진실한 성품의 지주로 겉치레보다는 내면의 가치를 추구하며 역경을 딛고 ‘키티’와의 사랑을 이루어내는 ‘콘스탄틴 레빈’역을 맡았다.

‘브론스키’에 대한 동경과 사랑을 꿈꿨으나 깊은 상처를 받고, 후에 ‘레빈’과 이상적인 가정을 이루는 ‘키티 세르바츠카야’역에는 뮤지컬배우 이지혜와 유지가 캐스팅되어 19세기 러시아로 관객들을 이끌 예정이다. 3월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 시작.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