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친화적 오피스텔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19-02-21 12: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사진 = 풍산건설 제공]

여성 나홀로족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KB부동산신탁이 공공택지지구인 군포 송정택지지구에서 분양 중인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 오피스텔이 여성 특화설계를 기반으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고 풍산건설이 시공하는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은 경기도 군포시 도마교동 478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오피스텔 전용 20~43㎡ 총 464실 규모다.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몰’ 상업시설 총 72실(1·2층)도 동시 분양될 예정이다.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은 다양한 특화설계와 평면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지구 내 유일한 전 실 복층 다락 설계에 5룸, 3Bay 혁신평면(일부세대)이 적용됐다.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테라스 특화설계(일부 실)까지 총 3개 타입 평면 구성이다.

LG U플러스 사물인터넷(IoT) 기반 서비스도 적용된다. 이 서비스로 난방, 조명, 가스 등 기기 및 가전제품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지하에는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돼 있다. 옥상을 활용한 하늘정원과 나들목 광장, 열린 마당, 그린테라스 등 녹지공간도 있다.

입주민들은 택지지구 내 유일한 스트리트몰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몰’의 조성으로 쇼핑, 여가, 편의시설 등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고, 1층에 대형마트 입점도 예정돼 있어 생필품 구입도 쉽다. 군포당동2지구 내 이마트트레이더스도 단지와 가깝다.

지하철 1호선 의왕역을 비롯해 4호선 대야미역, 반월역이 오피스텔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송정지구와 의왕역을 연결하는 송부로 96번길이 있고, 수원~광명고속도로 남군포 IC, 영동고속도로 군포IC가 인접해 있으며 47번 국도도 가깝다.

분양업계 관계자는 “여성들의 경우 입주에 앞서 건물 설계와 구조는 물론, 편의시스템 등 다양한 특화설계 요소를 고려하는 경우가 많다”며 “건물 주변에 여성 전용 시설이 있거나 쇼핑·문화 공간이 잘 갖춰져 있는 경우에는 여성 수요자들의 문의가 많은 편”이라고 전했다.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군포시 부곡동 1193번지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