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한달 전만해도 조병규와의 열애설에 "원래 친해" 부인하더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9-02-21 0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더팩트, 데이트 사진 공개

[사진=KBS방송화면캡처]


배우 김보라가 '스카이캐슬'에 함께 출연한 조병규와 열애설이 났다. 하지만 한달 전 그들은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4-캐슬의 아이들' 특집에서 MC들은 김보라와 조병규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질문에 조병규는 김보라에게 "누나가 말할래?"라면서 "우리끼리 원래 친하다. 그리고 보라 누나가 자기 몸을 잘 못 가누는 편"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촬영을 하다가 벽에 부딪힐 거 같아서 잡아줬는데 그게 메이킹 영상에 묘하게 잡혔더라. 나는 이후로 어색해질 줄 알았는데, 보라 누나 장난을 치면서 먼저 다가와줬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보라는 "미안하지만 나는 그렇게 잡아주는 걸 안 좋아한다. 그래서 뿌리치는 장면이었는데, 그게 묘하게 메이킹필름에 들어갔다"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하지만 21일 더팩트는 '[단독] '아니라더니'…김보라♥조병규, 'SKY 캐슬 연인' 확인'이라는 제목으로 두 사람이 함께 강남 일대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나란히 걸으며 일반인 커플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대형 쇼핑몰에서 함께 영화를 보고 옷을 골라주는 등 데이트를 즐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