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운세] 2월 21일 직장·사업운…“장래 발판 마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02-21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늘 운세로 알아보는 직장운, 사업운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1990년 2월 21일생 ‘직장남’ 씨의 직장운과 1980년 2월 21일생 ’여사장’ 씨의 사업운을 제공한다.
 

[사진=아이클릭아트]

직장운
업무에 능률이 오르고 새로운 아이디어에 의한 신제품 개발이 상사의 마음을 만족시켜 회식도 갖게 되며, 업무상 새로운 분야의 연구와 개발에 착안하거나 정보를 입수하는 기회도 갖게 되어 장래의 발판이 마련되는 기회를 갖습니다.

부하와 동료간에 협조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려는 분위기가 무르익게 될 것이며, 관공직에 있는 인맥을 이용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서로 자신이 더 큰 공을 세우고 잘 보이려고 노력하게 될 것입니다.


사업운
생각하는 것이나 무심코 한 말이 현실에서 그대로 이루어져서 크게 성공할 수 있는 운입니다. 수중에 목돈을 쥐고 있는데 사업 아이템이 생기거나 투자를 할만한 좋은 곳을 권유 받아서 창업을 하게 되고, 이로 인해 아주 크게 성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지는 시기입니다.

또한 안정된 마음을 갖게 되고 생활 수준의 향상을 이룰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 집이나 부동산을 구입하면 이를 오래도록 지닐 수 있고 경제적으로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직장을 다니거나 사업을 하는 등 무슨 일을 하고 있더라도 자신의 일에서 어떠한 형태로든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이므로, 살림만 하던 주부도 맞벌이를 시작하기에 괜찮은 시기입니다.

주로 재산의 증식에 관심이 많아지고 현금과 재산을 잘 활용하게 되며, 직장을 가지고 있으면서 음성적인 수입이 가능한 사업을 시작하는 운이기도 합니다. 어느 곳을 가더라도 먹을 것과 입을 것이 잘 생기고 생활의 안정과 건강에 만전을 기하게 되며, 여유와 풍요를 만끽할 수 있는 행운의 시기입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