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신제품 밥솥 체험단 '컨슈머리포터' 7기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19-02-20 16: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쿠첸 제공]

쿠첸이 신제품 밥솥을 직접 사용한 뒤 솔직한 리뷰를 남길 컨슈머리포터 7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리포터 7기는 최근 출시된 'IR미작 클린가드'를 직접 체험해본 후, 리뷰 포스팅을 중심으로 총 5개의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다음달부터 약 2개월로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체험 제품을 반납할 필요 없이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IR미작 클린가드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IR센서, 클린가드, 냉동보관밥 기능 등이 적용된 밥솥 신제품이다. 청소와 관리가 간편한 풀 스테인리스(STS)의 클린가드와 해동 후에도 갓 지은 듯한 밥맛을 느낄 수 있는 냉동보관밥 기능이 특징으로, 변화하는 라이프 트렌드에 따라 새롭게 개발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컨슈머리포터 7기를 통해 수렴된 신제품에 대한 의견은 실제로 추후 제품 개선 및 개발에 반영될 예정이다.

오는 28일까지 쿠첸 네이버 공식 카페 '똑스맘'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다운받아 담당자 메일 주소로 제출하면 신청할 수 있다.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4일에 똑스맘을 통해 발표하며 모집인원은 총 10명이다.

쿠첸 관계자는 "구매 전 소비자들이 제품을 미리 체험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체험센터 개관, '오감만족' 체험 프로그램 운영, '파워블렌더' 체험단 모집 등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컨슈머리포터는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추후 제품 개선 및 개발에 적용될 수 있도록 솔직한 의견을 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