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운세] 2월 20일 직장·사업운…“회식비, 성과급 기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02-20 08: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늘 운세로 알아보는 직장운, 사업운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1990년 2월 20일생 ‘직장남’ 씨의 직장운과 1980년 2월 20일생 ’여사장’ 씨의 사업운을 제공한다.
 

[사진=아이클릭아트]


직장운
업무에 관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입니다. 효율적인 생산과 관리분야에서 공로를 세울 수 있으며, 사무적 능률이 오르기도 합니다.

특허상품의 취급이 이루어지거나, 관공서나 공공기관에 납품이 늘어나거나, 계약이 이루어지는 등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날이므로 최선을 다하게 됩니다.

수고를 격려하는 의미에서 회식비가 나오거나 개인적 성과급이 오르게 될 것입니다.


사업운
자신의 마음에 담아두고 있던 포부와 소신을 적극적으로 펼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또한 특허상품을 개발하거나 사업 여건이 성숙되는 등의 환경의 변화로 사업의 전망이 매우 밝아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불황을 극복하고자 좋은 아이템을 내놓고 생산성 있는 제품이나 사업을 개발하고 추진하게 되는데, 때마침 주위에서 홍보와 선전을 해주므로 훨씬 힘을 덜 들이고 호황을 맞이할 수 있는 행운이 오기도 합니다.

한편 도산위기에서 투자자가 나타나거나 대출을 받아서 큰 위기를 넘기고 알차고 내실 있는 회사로 탈바꿈하게 되는 기회가 주어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투자를 통해서 회사를 더욱 키울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