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봄여름 시즌 JDC 컬렉션 확대

서민지 기자입력 : 2019-02-18 10:03
지난해 대비 280% 이상 스타일 수 늘려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는 봄·여름 시즌 ‘JDC 포 럭키슈에뜨(JDC pour Lucky Chouette·이하 JDC 컬렉션)’ 컬렉션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제공]


여성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가 이번 S/S(봄/여름) 시즌에 맞춰 브랜드의 상위 라인인 ‘JDC 포 럭키슈에뜨(JDC pour Lucky Chouette·이하 JDC 컬렉션)’ 컬렉션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시즌 JDC 컬렉션은 스타일을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집중했던 아우터와 원피스는 물론 스웨트셔츠와 후드티셔츠 등 기본 아이템까지 제품군의 범위를 넓혀 총 60스타일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는 지난해 대비 280% 이상 스타일 수를 늘린 규모다. 

또한 ‘파리, 몽 아무르(Paris, mon amour; 파리, 나의 사랑)’을 테마로 프렌치 감성을 담아냈다. 파리의 지도 프린트와 럭키슈에뜨 별 모티브 패턴을 적용했고 색감은 로즈 레드와 에메랄드그린, 톤 다운된 더스티 블루 등을 조합했다. 또 체크 패턴 믹스매치, 레터링 자수, 로고 테이프 등도 더했다.

장정애 럭키슈에뜨 디자인실장 “기존 컬렉션 라인보다 더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을 재해석하고, 스타일을 다양화하는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JDC 컬렉션 라인을 발전시키며, 이를 통해 기존 매니아층의 만족도도 높이고 신규 고객도 흡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