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설 연휴엔 VOD 보면 돼지' 프로모션...최대 5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1-31 09: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혼설족 등 타깃별 맞춤 할인 특별관 ∙ 영화, 미드, 애니 VOD 준비

[사진=홈초이스]


홈초이스는 설을 맞아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설 연휴엔 VOD 보면 돼지' 프로모션이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설 연휴 동안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 HCN 등 디지털케이블TV에서 VOD를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VOD 5만원 쿠폰(200명), 미니골드바(30명) 등 총 천만원 상당의 통큰 혜택을 제공하는 '세뱃돈 천만원 받고 부자 돼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월 1일부터 10일까지 '보헤미안 랩소디', '아쿠아맨', 'PMC:더 벙커', '스윙키즈', '범블비' 등 최신 영화 VOD 10편 중 1편만 구매해도 이벤트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혼설족, 키즈, 가족 등 특정 타깃을 겨냥한 '할인에 돼지까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설 연휴 동안 영화 및 해외 드라마 정주행을 계획하고 있는 혼설족이라면 2월 1일부터 10일까지 '분노의 질주' 등 영화 VOD를 비롯해 '왕좌의 게임', '트루 디텍티브' 등 미드 시리즈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코코', '겨울왕국' 등 감동 애니메이션 8편도 3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키즈 콘텐츠도 할인관에 포함됐다. 뽀로로, 핑크퐁, 캐리, 헬로카봇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를 엄선해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돼지 관련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할인에 돼지까지' 특별관에 포함된 타이틀을 1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한돈 1.4kg 설세트(100명), 족발 상품권(100명), 돼지바 기프티콘(800명)를 증정한다.

월정액 신규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설 선물도 쏟아진다. 2월 2일부터 6일까지 총 2만여편의 VOD를 감상할 수 있는 영화 무제한 월정액 '무비N시리즈'를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영화, 방송, 해외드라마 등 총 4000여편의 VOD가 포함된 시니어 월정액 '청춘시대'의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도 VOD 3000원권 쿠폰을 증정한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기해년 설을 맞이해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황금 돼지해가 의미하는 복과 풍요를 나누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르, 소재의 작품들이 대거 마련돼 있으니 이번 설 연휴는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