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맨 뽑아요”…삼성SDI‧삼성SDS‧삼성전기 등 경력직 채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01-31 08: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크루트]


삼성 6개 사가 이달부터 다음 달 중순까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에 나선 곳은 삼성SDSㆍ삼성SDIㆍ삼성전기ㆍ삼성엔지니어링ㆍ삼성경제연구소ㆍ삼성바이오에피스 총 6개사로 10개 부문에 걸쳐 경력직 사원을 모집 중이다.

31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가장 많은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하는 곳은 삼성SDS로, Agile coach 분야부터 제조컨설턴트, UX(User eXperience) 분야, Windows서버 및 미들웨어 기술지원 등 총 4개 부문에 걸쳐 채용 중이다. SDS는 민첩한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최근 여러 기업에서 도입 중인 Agile(애자일) 모델을 도입해 담당 부서를 운영 중이다. 모집기한은 다음 달 15일까지다.

삼성전기와 삼성엔지니어링도 15일까지 지원서 접수를 진행한다. 2018년 역대 최대실적을 기록해 ‘1조원 클럽’에 가입한 삼성전기는 전장부문 4개 직무에서 직원을 뽑는다. 삼성엔지니어링에서는 6년 이상 경력의 화공플랜트부문 인력을 모집 중이다.

다음 달 8일 지원서 접수를 마감하는 삼성바이오에피스와 삼성경제연구소에서는 전문직 및 고학력 인력을 뽑는다. 바이오에피스의 경우 지원하려면 기본적으로 의사, 약사, 수의사 면허 소지자여야 하며, 경제연구소의 경우 박사 또는 박사 예정이거나 경력 2년 이상의 석사 중 하나의 조건에 충족해야 한다. 한편, 삼성SDI는 Project Management와 전략기획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다음 달 7일까지 모집한다.

한편, 상반기 대졸 신입 채용은 3월 중 시작될 예정이다. 향후 3년간 4만명을 신규 채용하겠다고 밝힌 삼성은 올해 1만명 이상의 인원을 채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작년 상반기 3급 신입사원 서류 접수 일정은 3월 12일 시작해 20일 마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