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24일 파격 특가 상품은?…다리 안마기·1등급 한우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1-24 13: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쿠팡, 다리 마사지기 세븐라이너 프라임 A 다리 안마기 핑크 41% 할인

  • 위메프, 기저귀·게스진·세타필 로션 등 슈퍼반값특가

  • 티몬, 1등급 한우 선물세트·눈썰매 입장권 등 최대 80% 할인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1월 24일 '오늘 할인'은 다리 마사지기 세븐라이너 프라임 A 다리 안마기 핑크, 라온누리 심플라인 수저세트, 여성 브랜드 보니알렉스, 세타필 로션·크림, 캠프통아일랜드 스노우랜드 입장권, 이지바이 기모 퀄팅자켓이다. 이들 상품은 최대 96% 할인 받을 수 있다.

신라명과 쿠키와 제주 감귤 유과, 반건시, 윙잇 출출할 땐 이거구마 고구마말랭이, 1등급 청담한우 불고기, 목우촌 햄 3호선물 등 설 선물용 인기 식품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쿠팡, 등산용 마운틴이큅먼트 이글 3단 스틱 70% 할인
쿠팡은 오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문지름과 주무름 기능으로 손으로 주무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다리 마사지기 세븐라이너 프라임 A 다리 안마기 핑크’를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리 마사지기 세븐라이너 프라임 A 다리 안마기 핑크[사진=쿠팡]


또 심플한 디자인의 성인 수저세트인 ‘라온누리 심플라인 수저세트’를 63% 할인, 3단으로 상하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에바 그립 손잡이로 터치감을 높인 ‘마운틴이큅먼트 이글 3단 스틱 2p + 스틱케이스’를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운틴이큅먼트 이글 3단 스틱 2p + 스틱케이스 [사진=쿠팡]


쿠런티 제품인 ‘윙잇 출출할 땐 이거구마 고구마말랭이’도 쿠팡 할인가에 선보인다.
 
◆위메프, 기저귀·게스진·세타필 로션 등 슈퍼반값특가 
위메프는 24일 진행하는 슈퍼반값특가에서 킨도·마미포코 기저귀, 세타필 로션·크림 등 육아용품은 물론 패션 브랜드 프로젝트M, 엠폴햄, 게스진의 인기 상품을 반값에 선보인다. 특히 여성 브랜드 보니알렉스 등은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9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킨도 기저귀[사진=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에서는 △영양제 설 선물세트 △3M 욕실청소·주방용품 모음전 △송월타올 특가전 △·김정문 알로에 등을 위메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반건시 선물세트[사진=위메프]


설 기획전에서는 △신라명과 쿠키 선물세트 △스팸 선물세트 △제주 감귤 유과 선물세트 △반건시 선물세트 등 식품 인기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가격대별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티몬, 한우 선물세트·눈썰매 입장권 등 최대 80%할인
티몬은 이날 타임어택을 통해 설날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1등급 한우선물세트를 18% 할인,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눈썰매장이용권을 80%할인하는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 12시, 오후 3시, 저녁 6시 등 4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12시에는 산소포장으로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송하는 1등급 청담한우 불고기세트 1호(1kg, 50개)를 18%할인가에 판매하며, 아이들과의 행복한 겨울 나들이를 지원하는 캠프통아일랜드 스노우랜드 입장권(300매)을 80%할인가에 선보인다.

1등급 청담한우 불고기세트 1호 [사진=티몬]


오후 3시에는 100%국내산 돼지고기 냉장육에 화학 첨가물을 더하지 않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목우촌 햄 3호선물세트(50개)를 55%할인가에 선보이며, 한번의 터치로 촉촉하고 선명한 컬러감을 제공하는 카라디움 오마이립스틱(300개)를 63%할인 판매한다.

6시에는 출출한 속을 채워줄 오뚜기 열라면10봉(100개)을 86%할인가에, 수제로 만들어 더 맛있는 유혜광 수제 치킨안심까스 1팩(200g, 100개)를 61%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빌리진 여아 투톤라인레깅스가 36%, 이지바이 기모 퀄팅자켓이 43% 할인되는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