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채널 ‘신기한나라TV’ 유료 가입자 1만명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9-01-24 08: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솔교육의 교육 영역별 커리큘럼 기반한 놀이 프로그램으로 부모 공략 성공

[사진=홈초이스]


유아전문 프리미엄채널 ‘신기한나라TV’가 론칭 1년 만에 가입자 1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기한나라TV는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과 미디어 콘텐츠 기업 홈초이스가 함께 설립한 2~6세 대상의 유아전문 TV채널이다.

딜라이브, HCN, CJ헬로 등 케이블TV 론칭을 시작으로 KT, LG, SK브로드밴드 등 IPTV와 위성TV인 스카이라이프에 서비스를 론칭하며 올 1월 1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했다.

전윤수 신기한나라TV 대표는 “신기한나라TV는 한솔교육의 교육 영역별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프로그램을 제작하기 때문에 교육 효과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며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충족시킬 뿐 아니라 유해 콘텐츠와 상업광고를 채널에서 완전히 배제함으로서 안전한 채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3월엔 신기한나라TV 모바일 앱도 출시된다. 곽일신 신기한나라TV 채널마케팅 팀장은 “한솔교육의 교육전문가그룹, 미디어 파트너사, 체험단 등 각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스마트러닝 모바일앱 개발도 의견 수렴을 통해 결정된 사안으로 올해 3월 론칭을 목표로 개발중에 있다”고 밝혔다.

신기한나라TV는 케이블TV(CJ헬로 148번, 딜라이브 209번, 현대HCN 297번, 제주방송 422번, 남인천방송 142번, 서경방송 500번, 울산중앙방송 174번), IPTV(BTV 188번, U+TV 207번, 올레TV 965번)와 위성방송(KT Skylife 41번)에서 시청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