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텍, 1인가구·반려동물·캠핑족 맞춤 '전기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1-23 18: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메텍 전기요. [사진=이메텍 제공]


이메텍 공식 수입 판매원 게이트비전은 23일 "지난해부터 외산 전기요는 온돌문화에 익숙한 한국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한 데다 기능이 업그레이드 돼 전기료를 아끼려는 1인 가구나 반려동물 가구, 캠핑족 등으로부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메텍 전기요는 100% 순면 원단 및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Oeko-Tex 국제 인증 소재를 사용했다. 온도조절기를 분리한 전기요 본체는 손빨래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반려동물 털이나 이물질로로부터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전기요 부문에서 아토피 안심 우수제품으로 선정돼 피부가 민감한 사람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에 알맞다.

이메텍의 EESS 안전 시스템(Exclusive Electroblock Safety System)은 과전류 및 누전, 오작동 감지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수로 전원을 끄지 않고 외출하더라도 12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이탈리아 품질표시협회(IMQ), 독일 데크라(DEKRA), 한국산업기술시험연구원(KTL)의 전자기장 테스트 결과, 안전 기준에 부합해 전자파 걱정을 덜어준다.

전기요의 설정온도는 기존 5단계에서 '부스터 기능'까지 더해져 급속 히팅이 가능하다. 빠른 시간 안에 가장 따뜻한 온도로 잠자리를 청할 수 있다.

김성수 게이트비젼 대표는 "자체 판매 실태 조사를 해본 결과 1인가구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 캠핑족에게 이메텍 판매가 늘고 있다"며 "이메텍 전기요는 그야말로 1인 가구,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 아이가 있는 가정, 부모님 등 온 세대가 사용하기에 기능이나 안전성 부분에서 최적의 제품이라고 자부할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