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드론, 2019 드론쇼 코리아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9-01-23 09: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드론 코딩을 이용한 ‘텔로 EDU’ 군집 비행 시연

 


드론 유통 및 교육 전문 기업인 한빛드론은 오는 2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2019 드론쇼 코리아'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한빛드론은 DJI 산업용 드론 '매빅2 엔터프라이즈 듀얼'과 RYZE사의 교육용 코딩 드론 ‘텔로 EDU’ 2종을 포함한 다양한 드론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DJI의 산업용 드론인 ‘매빅 2 엔터프라이즈 듀얼’은 DJI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접이식 드론 ‘매빅’을 산업 용도로 재개발한 제품이다. 열화상 및 RGB 영상을 동시에 촬영할 수 있어 수색 구조, 시설 점검, 소방, 재난 등에 활용할 수 있다.

한빛드론은 또한 DJI의 무인항공 보안솔루션인 ‘에어로스코프’를 소개 할 예정이다. 에어로스코프는 드론과 조종기의 통신 링크를 추적해 비행 중인 드론의 기체 정보와 비행 상태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산업용 드론과 별개로 이번 자리에서는 청소년들의 코딩 및 무인항공기 기술 교육을 목적으로 개발된 RYZE사의 ‘텔로 EDU’도 소개된다. ’텔로 EDU’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드론으로, 지난 2018년 선보인 텔로의 후속 제품이다.

이 외에도 DJI의 미니 핸드 짐벌인 오즈모 Pocket을 ‘드론 여신’ 서리나 양이 직접 소개하는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준비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