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터치] ‘제철 딸기’에 크림 듬뿍 한정 도넛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9-01-22 18: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리얼 스트로베리 7종' 한정 판매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3월31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스트로베리 에끌레어 [사진=롯데GRS 제공]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생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리얼 스트로베리 7종’을 오는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리얼 스트로베리 7종’은 디저트 콘셉트 도넛 5종과 음료 2종으로 구성했다. 겨울부터 이른 봄까지 나는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해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

디저트 콘셉트 도넛 5종은 △부드럽고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생딸기와 크림을 올린 ‘스트로베리 에끌레어’△상큼한 딸기에 진한 풍미의 치즈케이크가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크림케이크’△딸기 초코 크림이 듬뿍 들어간 ‘스트로베리 포레스트’△초코 케이크에 초코크림과 생딸기를 올린 ‘스트로베리 초코케이크’△신선 딸기 과육이 가득한 ‘스트로베리 리얼필드’다.

이 가운데 스트로베리 에끌레어는 점포별 수량이 한정돼 있어 구매하려면 방문을 서두르는 것게 좋다. 크리스피크림도넛 리얼 스트로베리 도넛 5종 판매가는 2000~2800원대다. 신제품 음료 2종으로는 신선한 딸기를 그대로 갈아 만든 생딸기 주스와 라떼를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