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21일 파격 특가 상품은?…에어프라이어·가습기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1-21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쿠팡, 오쿠 대용량 에어프라이어·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 최대 35% 판매

  • 위메프, 리빙엔 에어프라이어 62% 할인…티몬 블루에어 공기청청기 24% 할인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1월 21일 '오늘 할인'은 로얄베르겐 화이트 도자기 머그컵, 해즈브로 겨울왕국 미니돌 플레이세트, GS슈퍼마켓 금액권(2만원), 영국 식기 브랜드인 크라운포드 홈세트,  일양약품 6년근 활력파워 골드스틱, 제주 천하일품 명품 한라봉 상품이다. 이들 제품은 최대 92% 할인 받을 수 있다.
 
소형가전도 눈에 띈다. 쿠팡은 오쿠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와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를 각각 35%, 29% 싸게 판다. 위메프는 리빙앤 에어프라이어 5.5L 제품을 62% 할인한 가격에, 티몬은 스웨덴 최고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블루에어 공기청정기 클래식205 상품을 24% 싼 가격에 내놓는다. 

◆쿠팡, 오쿠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35% 할인
쿠팡은 오늘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기름없이 건강하게 조리할 수 있는 ’오쿠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쿠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사진=쿠팡]


또 소음이 적고 세척이 편리해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한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를 29% 할인으로, 영화 겨울왕국의 한 장면을 재현한 ‘해즈브로 겨울왕국 미니돌 플레이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사진=쿠팡]


쿠런티 제품인 ‘로얄베르겐 화이트 도자기 머그컵 4p 세트’도 쿠팡 할인가에 선보인다.

◆위메프, 크라운포드 홈세트 92% 할인
위메프는 21일부터 일주일간 ‘마트위크’를 진행, 오늘의 전단상품 구매 시 가격에 상관없이 무제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생이 세척 홍합 5Kg △꿀 부사 사과 7~8Kg △고당도 네이블 오렌지 20과 등 인기 마트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추가 15% 할인도 적용한다.

[사진=위메프]


또 리빙앤 에어프라이어 5.5L 제품을 62%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하리보 골드베렌 젤리 980g도 ‘1+1’ 방식으로 최저가에 판매한다. 폴햄의 다양한 의류도 최대 70% 할인을 적용한다. GS슈퍼마켓 금액권(2만원)은 정가 대비 11% 낮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영국 식기 브랜드인 크라운포드 홈세트 역시 92% 파격할인을 이어간다.

◆티몬, 한우세트·공기청정기 등 최대 34% 할인
티몬은 매주 월요일마다 1시간 간격으로 특별한 가격의 타임어택 상품을 선보이는 티몬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티몬은 누구나 사고 싶은 상품이 반드시 사야 하는 가격으로 한정수량 선보여 선착순 판매한다. 또 매시간 30분마다 최대 50%의 “타임쿠폰”을 받을 수 있고 전 상품 무료배송을 제공해 고객들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다.

[사진=티몬]


금주도 파격할인이 이어진다. 우선 낮 12시에는 농협 임금님표 이천쌀 10kg 상품이 포털 가격 검색 최저가에 비해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어서 오후 1시에는 일양약품 6년근 활력파워 골드스틱 10g*30포 1+1 상품을 약 70% 정도의 할인가로 선보인다. 제주 천하일품 명품 한라봉 2kg상품은  90%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녁 6시에는 스웨덴 최고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블루에어 공기청정기 클래식205 상품(50개)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24%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8시에는 광주축협 냉장 한우 1등급 선물세트 상품(국거리 500g+불고기 500g, 50개)을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