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태국 센타라 호텔&리조트 최대 30% 할인 제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민수 기자
입력 2019-01-21 09: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MOU 체결…백화점, 마트 할인 혜택도 제공 예정

(왼쪽부터)최철훈 센타라 호텔&리조트 한국지사 이사와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부 부장, 홍장의 하나카드 글로벌성장본부 본부장, 시라윳 치라시밧 센타라 호텔&리조트 회장, 마클랜드 블라이크락 센타라 호텔&리조트 부회장, 톰 스루셀 센타라 호텔&리조트 마케팅 부사장, 주라이랏 몽콜윙시리 센타라 호텔&리조트 영업 부사장이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앞으로 하나카드 고객은 태국 센타라 호텔&리조트 객실 예약 및 결제 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하나카드는 태국 센타라 호텔&리조트와 태국 방콕 시내 센트럴 플라자에서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시라윳 치라시밧 센타라 호텔&리조트 회장과 홍장의 하나카드 글로성장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센타라 호텔&리조트는 태국의 쇼핑 및 유통, 레저 사업 및 부동산 개발 등을 영위하는 센트럴그룹의 자회사로 태국 전역에 34개 호텔 및 리조트를 포함한 전세계 총 40개 호텔 및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수 지역에 대한 개관 준비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카드 고객은 하나카드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 'GLOBAL MUST HAVE'를 통해 센타라 호텔&리조트의 객실을 예약 및 결제하는 경우 최대 30% 특별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하나카드는 센타라 호텔&리조트의 모기업인 센트럴그룹의 백화점 16개, 쇼핑몰 34개, 로빈슨 백화점 및 Big C마트 등에서도 상반기 중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센타라 호텔&리조트와의 제휴 기념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1Q Pay앱, GLOBAL MUST HAVE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후 센타라 호텔&리조트에서 20만원 이상 예약·결제 시 전세계 1100여개 공항라운지에 입장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국내 카드업계의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회사의 핵심 전략 중 하나인 글로벌화를 추진하기 위해 해외 서비스 네트워크 확대와 해외 모바일 결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십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